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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성사 알아?”…LG전자,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이색 전시

고객들의 빈티지 애장품부터 LG전자 혁신 제품까지 체험 가능한 이색 고객경험 공간

LG전자가 운영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이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고객들의 빈티지 애장품부터 LG전자의 혁신 제품까지 체험 가능한 이색 고객경험 공간을 운영한다. 사진은 1980년대 빈티지 인형과 금성사 캠코더 등 라이프집 회원들이 소장하던 물건들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운영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이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고객들의 빈티지 애장품부터 LG전자의 혁신 제품까지 체험 가능한 이색 고객경험 공간을 운영한다. 사진은 1980년대 빈티지 인형과 금성사 캠코더 등 라이프집 회원들이 소장하던 물건들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LG전자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고객이 오랜 기간 소장하던 빈티지 애장품부터 LG전자 혁신 가전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LG전자((대표 조주완)는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을 구성하고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라이프집은 지난 2022년 LG전자가 ‘집 덕후들을 위해 만든 온라인 커뮤니티다. ‘우리는 집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지’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요리, 가드닝 등 일상을 넘어 홈 캠핑, 방구석 무명가수 노래배틀’ 등 엔터테인먼트 활동까지 집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고 새로운 집 생활 문화를 선도하며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라이프집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를 고객이 생활하는 ‘집’의 의미를 ‘나다운 시간이 쌓인 공간’으로 정의하는 ‘시간 상점’ 콘셉트로 기획했다. 1980년대 빈티지 인형부터 금성사 캠코더 등 실제 라이프집 회원들이 오랜 기간 소장하던 의미 있는 물건들로 꾸며진다.

전시를 찾은 관람객들은 LG전자의 다양한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이동식 라이프 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를 포함해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초소형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기청정팬 에어로타워 ▲신발 보관 솔루션 슈케이스 등을 두루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이프집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으로 고객 접점 또한 지속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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