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초저가 뷰티 열풍이 지속되면서 다이소몰 앱도 함께 날았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2024년 12월 기준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수치로,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앱 이용자 늘리기에 효과적이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한편, 이날 다이소몰에선 ‘다이소데이(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시작했다. 다이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선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추가 혜택이 담긴 ‘VT’와 ‘비프루브’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국내 제조업 겨냥 AX사업 드라이브…“AI 전환 전방위 지원”
2025-05-22 15:52:19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계기 정보보호 투자 확대방안 논의
2025-05-22 14:00:00SKT, 유심교체 3일간 100만명…"고객 유심교체 집중"
2025-05-22 11:29:55KT, 전국 공중전화부스 개조해 ‘스마트 안전 쉼터’ 만든다
2025-05-22 09:35:16"콜 몰아주기 아냐"…카카오T 블루 과징금 271억원, 법원서 뒤집혔다
2025-05-22 15:55:23수도권 최대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개막…글로벌 기대작이 한가득
2025-05-22 15:44:20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내달 12일 '니케' 컬래버 DLC 출시
2025-05-22 15:10:44무신사, 1분기 순이익 2배↑…비상경영 속 선택과 집중 통했다
2025-05-22 15:10:02네오위즈, 'P의 거짓' DLC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2025-05-22 13:2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