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초저가 뷰티 열풍이 지속되면서 다이소몰 앱도 함께 날았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2024년 12월 기준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수치로,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앱 이용자 늘리기에 효과적이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한편, 이날 다이소몰에선 ‘다이소데이(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시작했다. 다이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선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추가 혜택이 담긴 ‘VT’와 ‘비프루브’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넉오프'로 돌아오는 김수현…SLL, 상반기 라인업 공개
2025-01-22 10:53:11'갤럭시 S25' 공개 D-1 몰아보기…'2세대 갤럭시 AI' 핵심 관건
2025-01-22 06:00:00단통법 폐지에도 냉랭한 현장…"고가요금제 유도 구조 정비돼야"
2025-01-21 17:57:34최상목 권한대행, TV 수신료 통합징수 거부권…KBS·EBS "유감"
2025-01-21 17:15:11[DD퇴근길] '트럼프 2기' 공식 출범, 韓 산업 미칠 영향은?
2025-01-21 17:11:41최상목 권한대행 "R&D 30조원 시대 열 것"…과기 투자 늘린다
2025-01-21 15:50:54韓 청소년도 밤에는 인스타 금지…오늘부터 ‘10대 계정’ 도입
2025-01-22 10:54:03배민, 2월26일 배민1플러스 상생 요금제 도입…최대 7.8%p 인하
2025-01-22 09:45:14카카오픽코마, 日 웹툰 굿즈 사업 첫 도전…IP 다각화 속도
2025-01-22 09:20:25[IT클로즈업] 자체 IP 강화하고 외부 IP 끌어안고… 길 찾는 게임사들
2025-01-22 08:42:48[DD퇴근길] '트럼프 2기' 공식 출범, 韓 산업 미칠 영향은?
2025-01-21 17:11:41라인망가 잘 나가네…작년 전 세계 만화·소설 앱 매출 1위
2025-01-21 17: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