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초저가 뷰티 열풍이 지속되면서 다이소몰 앱도 함께 날았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2024년 12월 기준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수치로,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앱 이용자 늘리기에 효과적이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한편, 이날 다이소몰에선 ‘다이소데이(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시작했다. 다이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선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추가 혜택이 담긴 ‘VT’와 ‘비프루브’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번호이동 순증 지속, 증가폭은 활성화 정책에도 하락
2025-04-02 16:16:58[취재수첩] 무리한 공정위, 권위상실 방통위, 씁쓸한 통신3사
2025-04-02 12:15:53"송금 직전 고객 구제"…LGU+, 경찰과 보이스피싱 대응 공조 강화
2025-04-02 09:54:11SK스토아, ‘AI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 도입…업계 최초
2025-04-02 09:30:52넷마블몬스터, ‘레이븐2·마퓨파’ 쌍끌이로 7년만 흑전… ‘몬길’로 분위기 잇는다
2025-04-02 17:08:20[EnTech] "하루 2만명씩 썼는데"…호황기 누렸던 노래방 앱, 현 주소는
2025-04-02 17:07:47MZ세대서 힙해진 독서열풍에…전자책 플랫폼, AI 기술로 '승부수'
2025-04-02 16:14:50나영석 PD 소속 '에그이즈커밍', 산불피해 복구 위해 1억원 기부
2025-04-02 15:22:32문체부, 주한외국인과 K-컬처 알린다…"전국 숨겨진 명소 탐방"
2025-04-02 12:16:11"짐 많은 승객 큰 차 타세요"…우버택시, '일반 택시XL' 론칭
2025-04-02 11:1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