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다이소몰 앱 사용자 증가세가 매섭게 나타나고 있다.
27일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명을 기록했다.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로,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다.
와이즈앱은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 영향으로 인해 늘어난 것으로 봤다.
실제로 다이소 성장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품질이나 품종과 무관하게 동일 가격을 책정하는 ‘균일가’ 차별화 정책을 고수한다는 점이 꼽힌다.
반면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의 올해 7월 사용자 수 합계는 51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7월 대비 2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U+, 델 테크놀로지스와 'AI 네트워크 자동화' 기술 검증
2024-09-18 16:30:51LGU+ IPTV, "디즈니+지상파3사 콘텐츠 월 1만7600원 "
2024-09-18 16:08:15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AEA 총회서 "韓 원자력 강국 위상 높일것"
2024-09-17 15:36:22‘차기 홈쇼핑 여왕’ 후보 오른 한예슬·소유진·이유리…제2의 전성기 지금부터
2024-09-17 09:00:00'엔하이픈'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 日 애니화 결정
2024-09-16 22:02:28촉법소년 1.68배 증가…"디지털성범죄 피의자, 10대가 70%"
2024-09-16 12:28:28'엔하이픈'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 日 애니화 결정
2024-09-16 22:02:28윷놀이 대신 협력 게임? 한가위 가족과 함께할 추천 게임 3선
2024-09-16 08:54:28올해 '나인원 한남' 220억원에 팔렸다…아파트 최다 거래 지역은 서울 송파
2024-09-15 21:4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