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일본의 황금연휴인 ‘골든위크’를 맞이해 자사 글로벌 인기 웹툰을 전면에 내세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리디는 이번 골든위크 기간 웹툰 ‘품격을배반한다’를 매일 볼 수 있도록 주간 연재에서 일간 연재로 변경한다. 일본 최대 웹코믹 플랫폼 ‘메챠코믹’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이 작품은 국내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를 통해 공개돼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글로벌 흥행작이다.
또한 메챠코믹 최초로 연재 30일 만에 거래액 25억원을 달성한 웹툰 ‘상수리나무아래’의 단독 TV 광고 두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리디는 “일본 골든위크를 맞이해 인기 웹툰을 일본 팬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리디의 주요 작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현지에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