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선보인 해당 이모티콘은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모티콘 출시 3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구성됐으며,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았다.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생동감을 더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엠엔비는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매 및 사용 인증샷을 보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