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선보인 해당 이모티콘은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모티콘 출시 3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구성됐으며,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았다.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생동감을 더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엠엔비는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매 및 사용 인증샷을 보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