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과 협업

넷마블 쿵야레스토랑즈와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 설경의비밀이 협업을 진행한다. [ⓒ넷마블]
넷마블 쿵야레스토랑즈와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 설경의비밀이 협업을 진행한다. [ⓒ넷마블]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추석 시즌 개봉을 앞둔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 설경의비밀’(이하 천박사 퇴마연구소)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천박사 퇴마연구소는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 받아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등이 출연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는 ‘쿵박사’를 포함한 인배(이동휘 분), 유경(이솜 분), 황사장(김종수 분) 등 영화 속 캐릭터로 깜짝 변신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천박사 퇴마연구소 팝업 및 각종 행사에서 ‘쿵박사의 천기 행운 부적’ 포토카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콜라보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하는 양파쿵야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영화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여 현재까지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는 등 MZ(밀레니얼+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