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이 자체 식품 전문 브랜드 ‘베리밸류’를 출시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베리밸류는 고물가에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가성비 식품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며 준비한 티몬 자체 식품 브랜드(PB, Private Brand)다.
베리밸류 첫 번째 상품은 캡슐커피다. 하반기 티몬 검색 데이터에서 ‘캡슐커피’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11% 증가했고, 검색한 고객들 거래액 또한 61% 상승했다.
출시을 기념해 티몬은 7일 하루 ▲베리밸류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를 2만3410원에 판매한다. 캡슐 1개당 200원꼴이다. 특히 물류 관계사 큐익스프레스와 구축한 'T프라임' 전문관에 참여해,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하며 배송 편의도 높였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으로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전문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에 맞춰 제조했다는 설명이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베리밸류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 알뜰 쇼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성비 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취향을 적극 수용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기획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