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동월 대비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이 증가한 앱도 유튜브 뮤직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10월 348만명에서 올해 10월 459만명으로 111만명 증가했다. 뒤이어 같은 기간 네이버 바이브가 83만명에서 106만명으로, 스포티파이가 49만명에서 54만명으로 늘었다.
반면 전년 대비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이 감소한 음악 스트리밍 앱은 멜론으로 확인됐다. 멜론은 지난해 10월 506만명에서 올해 10월 454만명으로 52만명 감소한 수치를 보였다. 그 뒤로 지니뮤직이 34만명, 플로가 34만명, 카카오뮤직이 20만명, 벅스가 2만명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일상+AI”...KT가 말하는 ‘K 인텔리전스’란?
2025-05-05 11:37:29[팩트체크] SKT 해킹사고 관련 스미싱 문자, 어떻게 구분할까
2025-05-04 16:08:29국회입법조사처 “SKT 위약금 자발적 면제, 법적 문제 없을듯”
2025-05-04 16:07:40SKT, 5일 신규가입 중단 시작…“유심교체, 온라인 예약자 우선”
2025-05-04 11:39:40SKT ‘최고단계 비상경영체제’ 선언...“위기 극복 온힘”
2025-05-03 12:35:23유상임 장관, KISA 현장 점검…“SKT 사태, 사이버보안 경종 계기”
2025-05-03 11:56:25CJ ENM, 美 아마존프라임비디오 독점 공급 계약 체결
2025-05-05 11:10:11"가정의 달 수요 꽉 잡아라"…OTT, 'NEW 오리지널' 승부수
2025-05-04 16:08:04[툰설툰설] 피와 복수로 써내려가는 액션… ‘무장 – 무투전’ vs ‘무적자’"
2025-05-04 14:23:30위메이드, 위믹스 상폐 결정 불복… “닥사 기준 불명확, 가처분 소송 낼 것”
2025-05-03 12:17:21엠넷 플러스, 오리지널 '숨바꼭질' 앱 가입 기여 1위…엔시티 위시 다음은?
2025-05-02 23:05:49듀오링고, 148개 신규 언어 코스 출시…"한국어로 일어·중국어 배워요"
2025-05-02 17: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