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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의견 고객 정책 반영해요”

- ‘임직원 가족 CS 패널’ 출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임직원 가족 의견을 고객 정책에 반영한다.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송봉섭)는 제3기 ‘임직원 가족 고객만족(CS) 패널’을 출범했다고 1일 밝혔다.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2020년 도입했다. 임직원 가족이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언한다. 제3기는 30명을 선정했다. 1년 동안 온오프라인 서비스 체험과 모니터링을 수행한다. 대표 등 경영진과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송봉섭 대표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경청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임직원 가족 CS 패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고의 서비스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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