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D 및 가전 매출액 14조8300억원…전년비 11%↑
- TV 비수기·수요 하락 ‘타격’…가전, 에어컨 성수기에 ‘선방’
- 하반기 ‘빅’ 스포츠 이벤트 있지만…불확실성 여전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지난 2분기 삼성전자의 TV 및 가전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확대했다. 그렇지만 전반적인 수요가 떨어지고 원가 부담 요인이 늘며 영업이익은 하락했다. 하반기에는 긍정적인 요소와 위험성이 공존할 것으로 전망된다.
28일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 실적발표 및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