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야놀자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광고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무상으로 광고를 제작해주는 ‘동네가게 오래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국내 아파트·빌딩 엘리베이터에 TV를 설치하고, 홍보영상·생활정보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광고대행 기업이다.
야놀자는 제휴점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고, 상권 빅데이터를 분석해 지원대상 가게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후 포커스미디어가 전국 5800여개 아파트 엘리베이터 TV 등을 통해 광고를 송출할 방침이다. 캠페인 첫 광고는 서울시 노원구·동작구이며, 오는 11일부터 2개월간 방영되며, 연말까지 대상 범위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양사가 제작 및 송출 비용 14억원 전액을 부담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소상공인에게 직접 도움 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내 우수 소상공인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