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넥슨게임즈 ‘히트2’, 오는 30일부터 사전 등록 시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게임즈 올해 하반기 기대작에 대한 사전등록 일정이 예고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게임즈의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히트2는 모바일 액션게임 ‘히트(HIT)’ 지식재산(IP)을 계승했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플랫폼으로 히트2를 국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날 히트2 티저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일정을 오픈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원작 마스코트 캐릭터 ‘키키’가 히트2만의 유려한 비주얼 스타일로 재탄생됐다.

이와 함께 넥슨은 히트2 개발진 포부와 감사 인사를 담은 편지를 공개하면서 게임 속 오픈필드 풍경이 담긴 월드 프리뷰 영상도 공개했다.

실제 PC 플레이 환경에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모험이 시작되는 ‘테라가드’, 흑막이 도사린 ‘안겔로스’ 등 필드를 배경으로 히트2만의 매력적인 월드를 처음으로 보여준다.

히트2 개발진 일동은 “그간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과 도전, 담금질을 반복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며 “MMORPG로 새롭게 태어나는 히트2가 써내려갈 위대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