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신세계TV쇼핑-강원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 TV·온라인몰 통한 판로지원, 우수상품 발굴 협력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신세계TV쇼핑이 강원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대표 김홍극)은 30일 강원도와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 및 우수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신세계TV쇼핑과 강원도는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 및 우수 농특산물 발굴 협력 ▲신세계TV쇼핑 TV 방송, 온라인몰을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지원 ▲강원도 여행상품·농촌체험관광 분야 등을 포함한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이란 강원지역농산물을 사용하는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참여사업자 중 정부가 인증한 사업체가 생산한 제품을 의미한다. 인증을 받기 위해선 성장 가능성, 기존 제품과 차별성, 사업가 마인드 등의 심사를 거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9월6일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을 받은 ‘홍천한우 사랑말’ 브랜드 한우세트 상품을 TV 방송에 편성하고 판매한다. 온라인몰에도 강원 농특산물 전문 브랜드관을 개설해 상품 입점을 지원한다.

신세계TV쇼핑 김홍극 대표는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는 상생경영을 통해 기업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신세계TV쇼핑을 통한 판로 확대로 강원 지역 농가에 든든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