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민혜 기자] 롯데푸드가 온라인 직영몰을 강화한다.
2일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온라인 직영몰 ‘롯데푸드몰’을 1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알렸다.
최신 트렌드 디자인·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적용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간편 결제 및 로그인,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개별 브랜드관을 추가해 브랜드별 제품을 한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의 중요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기에 앞으로도 직영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혜 기자> mineral@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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