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니스

G마켓·옥션, 청년창업농 '스마일클럽 비즈' 멤버십 특전

- 청년창업농 바우처 활용 결제 시 300명 대상 스마일캐시 1만원 증정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청년창업농 대상 멤버십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청년창업농 대상으로 사업자고객 전용 멤버십 ‘스마일클럽 비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지난 10일 신규 오픈한 멤버십 서비스다. 기존 개인고객 대상으로 했던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혜택을 사업자고객에게 확대 적용했다.

스마일클럽 비즈에 가입 후 이달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1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총 300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결제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29일 청년창업농 카페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청년창업농 바우처를 활용해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결제 시 스마일캐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신황민 팀장은 “스마일클럽 비즈가 오픈 후 열흘 만에 2만여 명이 신규 가입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청년창업농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사업자고객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