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용산구 본사 1층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대면 업무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에는 가상자산 전문 상담사와 1대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가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신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운영을 안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인원은 올해 1분기 신규 가입자가 전년 동기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4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는 200만명에 육박한다.
이에 코인원은 기존 고객센터 인력을 2배 이상 확충하고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면서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 코인원은 2017년 9월부터 약 2년간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나, 주력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센터만 운영해왔다.
코인원 관계자는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전문 상담사의 신속한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박현영기자> hyun@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