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비스

KISIA, 중국 선전에 한국 물리보안 제품 전시 지원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회장 이민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최기영) 주최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중국 선전에서 개최되는 ‘중국 국제 공공안전 박람회(CPSE)2019 에서 한국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CPSE는 격년제로 개최되며, 올해 17회째를 맞이한다. CPSE 2019는 영국 IFSEC, 미국 ISC WEST와 함께 세계 3대 물리보안 전시회로 불린다. 박람회에는 CCTV, 바이오인식, 주거침입방지, 재난예방 등의 다양한 물리보안 제품과 지능형 솔루션이 출품됐다. 약 40여 개국 1500여 기업이 참가하고 13만여명이 참관할 예정이다.

한국공동관에는 ▲3R글로벌(NVR, DVR) ▲로텍(슬립링) ▲릴테크(자동승강시스템) ▲신화시스템(출입통제 소프트웨어) ▲애니셀(문서보안 솔루션) ▲원우이엔지(CCTV카메라) ▲포윈(은닉카메라 탐지기) 등이 참가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유한 정보보호 제품과 기술을 소개한다.

이민수 KISIA 회장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우리 기업은 차별화된 물리보안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중국은 물론 이를 교두보 삼아 글로벌 물리보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