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어도비(www.abode.com)는 일본 전일본공수(ANA, All Nippon Airways)가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항공권 대부분을 자사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ANA는 온라인 구매 경험을 향상시켜 보다 큰 매출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어도비의 프리미어 파트너 트랜스코스모스가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에 기존에 사용하던 어도비 애널리틱스와 어도비 타깃, 어도비 오디언스 매니저, 어도비 소셜 등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현재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마케터에게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깃팅, 광고, 비디오, 청중 관리, 소셜 및 캠페인에 초점을 둔 8개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네이버 웹툰엔터, 1분기 영업적자 387억원…"2분기 글로벌 확장 나설 것"
2025-05-14 07:11:56넥써쓰 장현국 대표, 두바이 상공회의소 방문… 글로벌 협력 논의
2025-05-14 07:11:13넥슨게임즈, 1분기 적자전환…"신작 개발로 인건비 증가"
2025-05-13 17:44:51게임위, "1~4월 불법게임물 행정조치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2025-05-13 17:22:26신작 부재·소송 비용 탓에…웹젠, 1분기 영업익 50.5% ‘급감’
2025-05-13 17:15:07[DD퇴근길] 넥슨 또 날았다…던파·메이플 흥행, 1Q 매출 1조 돌파
2025-05-13 17: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