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SUHD TV의 국내 판매 비중 50% 차지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SUHD TV의 국내 판매량의 절반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나왔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인 구형TV 보상판촉에 힘입어 전주 대비 두 배 이상 SUHD TV 판매가 늘었다. 이는 TV제품 화질 비교 체험공간을 운영한 점이 SUHD TV 판매에 도움을 준 것으로 보인다.
또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SUHD TV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판매에서 강세를 보이며 전체 판매 실적도 전월 동기 대비 50% 이상 성장했다. SUHD TV 외에도 55인치 이상 대형 TV가 전체 TV 판매의 과반을 차지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인 ‘셰프컬렉션’의 판매 비중도 타 유통점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판매 류병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판매 실적은 디지털프라자가 프리미엄 가전 유통점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디지털프라자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지난 10일부터 TV와 에어컨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