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중남미 TV 시장에서 판매량도 마케팅도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중남미 대상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올웨이스 온(Always on)’ 조회수가 1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올웨이스 온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의 사랑 등 2편이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마케팅은 짧은 기간내에 입소문을 타고 붐이 일어야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며 “1억5000만뷰는 디지털마케팅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이라고 할 만큼 성공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브라질 스마트TV 시장서 40% 점유율(금액기준)을 차지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SKT 위약금 면제여부, 6월 말 이후 결론 전망 …"2차 조사결과 먼저 나와야"(종합)
2025-05-09 16:55:50넷플릭스, ‘베이식·광고스탠다드’ 요금인상…“스탠다드·프리미엄은 유지”
2025-05-09 14:37:46[일문일답]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2차 조사결과, 6월말 발표”
2025-05-09 13:36:41KT 통신 성장 견조,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현장] "한계란 없는 날"…배민 팝업, 기억에 남을 한입은?
2025-05-09 16:17:30'월드투어'로 본 '베이비몬스터' 화력…YG 흑자전환 이끌었다
2025-05-09 16:16:19"AI가 코디 추천"…넥슨 메이플스토리, 'AI 스타일 파인더' 출시
2025-05-09 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