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1억5000만뷰 돌파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중남미 TV 시장에서 판매량도 마케팅도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중남미 대상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올웨이스 온(Always on)’ 조회수가 1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올웨이스 온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의 사랑 등 2편이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마케팅은 짧은 기간내에 입소문을 타고 붐이 일어야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며 “1억5000만뷰는 디지털마케팅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이라고 할 만큼 성공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브라질 스마트TV 시장서 40% 점유율(금액기준)을 차지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