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웹툰 재미, 게임에 담았다”…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했다. 21일 와이디온라인(www.ydonline.co.kr 대표 신상철)은 자체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갓 오브 하이스쿨’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그래픽 턴기반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을 스킬들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과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회사 측은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음달 4일까지 ‘갓 오브 하이스쿨’ 캐릭터 10레벨, 2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뽑기 쿠폰과 갤럭시S6,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PVP) 10회를 달성할 경우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만 해도 캐릭터 조각 및 6만 골드,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의 받을 수 있다. 결제 상품별 첫 결제 시 영혼석 보너스 50%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의 성공 반열에 오른 첫 사례가 될 수 있도록 개발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ydgoh)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과 24시간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는 ‘갓 오브 심심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