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AV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 성황리에 마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지난 2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개최한 제 3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동화 속 Nikon Land’를 테마로 온 가족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출사대회는 작년에 이어 많은 관람객이 방문해 전문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세션, 키즈포토 콘테스트,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이 눈에 띄었다. 엄마 아빠 손을 잡고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은 푸짐한 경품이 숨어있는 보물찾기, 어린이 사진작가에 도전해볼 수 있는 키즈포토 콘테스트 등 어린 자녀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행사를 즐겼다.

이 외에 카메라에 관심이 높은 성인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 촬영에 대한 여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니콘 포토스쿨은 사전에 모든 강좌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는 신제품 D750을 비롯해 니콘의 주요 제품을 체험하려는 사람으로 붐볐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올해로 3회 째를 맞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카메라를 잘 모르는 어린 아이부터 전문 지식을 갖춘 성인까지 폭 넓은 관람층이 함께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진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