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AV

니콘이미징코리아, 경기영어마을에서 출사대회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오는 2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제3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2년 서울 경마공원에서 처음 실시한 이래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카메라 업체가 진행하는 국내 유일, 최대 규모의 출사대회로 니콘 사용자를 포함해 전국의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동화 속 Nikon Land’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출사대회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포토 세션은 유럽을 연상시키는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분위기에 맞춰 다섯 가지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재미있는 분장의 거리공연 및 어린이를 위한 체험 이벤트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지난 해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키즈 포토 콘테스트 및 보물찾기도 출사대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예인 사진 동호회 ‘팝콘’의 회장 방송인 정종철을 비롯해 다수의 팝콘 멤버가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 사진을 직접 심사할 예정이다.

사진에 관심이 높은 관람객을 위한 카메라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니콘 부스에서는 니콘 FX 포맷 신제품 ‘D750’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카메라 및 렌즈 무료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프로 아마추어 유저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 니콘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9일까지 티몬 홈페이지 (wvvw.ticketmonster.co.kr) 또는 27일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티몬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중식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일반인(만 13세 이상) 1만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000원이며 포토스쿨을 수강할 경우 입장권 포함해 2만원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