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프린팅/디바이스

팅크웨어, 추석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27일 추석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전국 37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시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추석 귀성길을 안내한다. 천안논산고속도로 남풍세IC 개통을 비롯한 양주시 효순~미선간 도로 개통, 서울 약수 고가차도 철거 등 새롭게 개통 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았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과 ‘대구그랜드호텔’ 등을 추가로 반영해 현실감을 높였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9월 인천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관련 지역을 최신 지도로 업데이트했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에는 ‘익스트림 아이나비 3D’지도가 ‘아이나비 K11 에어’, ‘아이나비 R11 에어’에 확대 적용된다. 단순 색상으로만 표현되던 건물의 모습을 실제 모습과 유사한 지붕과 패턴으로 고도화했으며 지형의 바닥 패턴도 개선시켜 지도의 시인성을 더욱 높였다.

이 밖에도 가을맞이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9월가을 축제’, ‘오토캠핑장’, ‘인천아시안게임’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도 제공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