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프린팅/디바이스

팅크웨어, 8인치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900’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위성지도’와 ‘익스트림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를 동시에 탑재한 8인치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90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실제 하늘에서 촬영한 위성지도를 통해 현실 그대로의 위치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정확한 지리 상황 파악이 가능하다. 익스트림 아이나비 3D 지도는 자세한 모델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건물이 3D로 제작되어 더욱 정교하고 실제에 가까운 형태로 표현됐다. 단순 색상으로만 표현되던 건물의 모습을 실제 모습과 유사한 지붕과 패턴으로 고도화했으며 지형의 바닥 패턴도 개선해 시인성을 높였다. ‘3D 업그레이드 이용권’ 기본 1년에 3년을 추가 무료 증정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MBC TPEG과 실시간 교통정보인 ‘TCON+(티콘플러스)’를 이용해 최적화된 추천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전용 동글을 통해 무선 인터넷과 연결하면 전국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의 교통 상황을 원활/서행/정체로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음성인식 기능인 마하 보이스 ▲아이나비 블랙박스 연동 시스템인 마하링크 시스템 ▲전후 모니터 분리시스템인 듀얼 뷰 ▲GPS 음영지역에서도 차량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DR GPS 포트를 지원한다.

가격은 MBC TPEG과 음성마이크를 포함해 16GB 모델이 49만9000원, 32GB 모델은 52만9000원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