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로이드 앱 지원 성격 강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에도 ‘갤럭시’ 브랜드를 넣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삼성 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앱스는 삼성전자 앱 마켓이다. 이번 개편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지원 앱 마켓 성격을 강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갤럭시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기기 브랜드다.
사용자환경(UI)은 추천 앱과 갤럭시 사용자만의 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바꿨다.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게임은 별도 페이지로 분리했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홍원표 센터장은 “갤럭시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엄선된 앱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