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5톤 체험 차량 운행…3개 테마존으로 구성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옵티머스 시리즈 홍보에 나선다. 이동체험관이 출동했다.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는 이동체험관 ‘옵티머스 랩(Lab)’을 운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LTE 태그’, ‘옵티머스 3D 큐브’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옵티머스 랩은 9.5톤 차량을 개조한 체험공간이다. 각 제품별 특성을 보여주는 3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4월8일까지 수도권 대학가 오피스 놀이동산 등을 찾아간다.
LG전자 마창민 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MC)사업본부 한국담당은 “이번 이동체험 행사는 ‘4:3 화면비’와 ‘내 맘대로 아이콘’ 등의 차별화된 기능을 탑재한 옵티머스 시리즈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