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웅진코웨이(www.coway.co.kr 대표 홍준기)는 소녀시대와 올 한해 정수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1위 정수기 브랜드인 코웨이와 한국 대표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친근하면서도 깐깐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우태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소녀시대 발탁은 업계 1위 기업만이 할 수 있는 대표성 전략”이라며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획기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수요층까지 타겟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정수기 광고는 3월 중순께 TV와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에서 선보여진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취약계층 방문 서비스 다음주부터 시작…"유통망 소통체계 강화"
2025-05-14 11:11:42KT, AI로 보안서비스 강화 “디도스 막고, 피싱메일 탐지”
2025-05-14 10:11:08SKT 해킹 피해…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
2025-05-14 09:16:37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VFS–소니 픽소몬도, 가상 프로덕션 전문가 양성 맞손
2025-05-14 11:04:27“아이온2, 리니지 라이크와는 달라”…엔씨가 내년 매출 목표 내세운 이유(종합)
2025-05-14 10:51:08펄어비스 1분기 실적 아쉽지만…‘붉은사막’ 기대감이 더 커진 이유(종합)
2025-05-14 09:05:38엔씨소프트, 올 1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比 80% 급감
2025-05-14 08:47:01펄어비스, 올 1분기 영업손실 5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
2025-05-14 08:4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