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웅진코웨이(www.coway.co.kr 대표 홍준기)는 소녀시대와 올 한해 정수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1위 정수기 브랜드인 코웨이와 한국 대표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친근하면서도 깐깐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우태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소녀시대 발탁은 업계 1위 기업만이 할 수 있는 대표성 전략”이라며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획기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수요층까지 타겟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정수기 광고는 3월 중순께 TV와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에서 선보여진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