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스

코인원, '거래소 갈아타기' 환승 마케팅 총력… "비트코인·여행상품권 등 제공"

ⓒ코인원
ⓒ코인원

- 해외거래소・증권사까지 범위 넓힌 ‘4월 환승지원금 이벤트’도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 이성현)이 고객 유치 총력전에 나서고 있다 .

회사측은 오는 30일까지 ‘4월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코인원에서 첫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인원에 따르면, ‘4월 첫 거래 이벤트’는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2가지 미션 수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코드(2504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으로, 총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코인원은 거래소를 옮긴 고객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최소 19만 2000원부터 최대 9억 6000만 원의 연간 환승지원금을 주는 ‘4월 환승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와 국내 증권사 거래 이력이 있는 고객까지 참여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존 코인원 이용 고객도 월간 거래금액이 올해 1월~3월까지 월평균 금액보다 크다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