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롯데 빼고 다 있다"…SPC삼립, '크보빵'으로 야구팬 공략

삼립, 개막 시즌 맞아 '크보빵(KBO빵)' 출시. [ⓒSPC]
삼립, 개막 시즌 맞아 '크보빵(KBO빵)' 출시. [ⓒSPC]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SPC삼립이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한국야구위원회(KBO) 및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해 '크보빵(KBO빵)'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별로 선보인다. 롯데자이언츠는 롯데웰푸드가 기린 브랜드를 통해 제빵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협업에서 제외됐다.

크보빵에는 9개 구단의 대표 선수 및 마스코트가 포함된 띠부씰(탈부착 스티커) 189종과 국가대표 선수로 구성된 스페셜 띠부씰 26종이 포함됐다.

제품 구성은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 9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야구 배트 모양을 본뜬 33㎝ 길이의 롤케이크 '홈런배트롤'도 함께 출시된다. SPC삼립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크보빵 띠부씰 드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