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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네트웍스, 신규 CI 공개…혁신·성장 비전 담았다

[Ⓒ 클라우드네트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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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신규 CI를 공개하고, 기업 정체성 확립과 브랜드 혁신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은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설립 이래 ‘기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T 기업’을 핵심가치로 삼아 네트워크, 빅데이터, 보안, 클라우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지난해에는 역대 최대인 419억원의 연매출도 기록했다.

신규 CI는 새로운 비전인 ‘혁신과 성장의 조화’에 기반한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지향적 혁신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심볼의 상향 기울기는 클라우드네트웍스가 미래를 향해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두 선이 만나 형성된 구조는 강력한 연결과 협력을 상징하며, 고객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의 철학을 나타낸다.

또한 지속 가능성과 자연 친화적 가치를 상징하는 ‘그린(Green)’, 신뢰와 안정성, 첨단 IT 전문성을 의미하는 ‘블루(Blue)’ 색상을 조화롭게 연결시켜 클라우드네트웍스의 유연성과 끊임없는 혁신, 미래를 향한 기술적 도약을 시각적으로 완성했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CI 개편과 함께 홈페이지도 리뉴얼 오픈했다. 신규 CI를 반영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해 기존보다 한층 직관적인 레이아웃과 간결한 메뉴 구성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UX) 역시 최적화했다.

정흥균 클라우드네트웍스 대표는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아 창사 이래 첫 CI 개편을 단행했다”며 “올해는 새로운 CI에 부합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한편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공급망, OT 보안 등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클라우드네트웍스는 클라우드 보안과 운영 최적화를 실현하는 하시코프, 쿼리파이, 스플렁크, 넷스케일러 솔루션과 자사 기술로 개발한 보안, 데이터 수집 및 전송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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