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카카오페이는 제휴 브랜드와 협력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하는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바로결제 상품권 서비스 ‘굿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굿딜’은 상품권을 사전 구매하거나 충전할 필요 없이 브랜드 바코드를 선택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 금액만큼 바로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2월 한 달간 시범 운영을 통해 굿딜 서비스의 안정성 검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앱 및 카카오톡 ‘결제’ 화면 하단의 결제 수단에서 ‘굿딜’을 선택하면 제휴 브랜드와 각각의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다. 결제를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바코드 인식과 동시에 할인율이 적용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현재 GS25, 이마트24, GS THE FRESH,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마트,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이디야커피, 빽다방 등 37개 브랜드의 총 4만8000여 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굿딜’로 1000원 이상 첫 결제를 하거나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글로벌 AI 안전 협력 구축…‘책임 있는 AI’ 거버넌스 집중
2025-03-06 10:01:09[MWC25] 홍범식 LGU+ "통신에선 메기, AI에선 아젠다 세터로"
2025-03-06 08:00:00[MWC25] 홍범식 CEO, "AI 시대 LGU+가 선도할 것…구글·AWS와 협력"
2025-03-06 08:00:00[MWC25] 고양이가 사용하는 ‘펫폰’ 들어봤나…5월부터 아마존서 판매
2025-03-06 02:55:05[MWC25] LIG 구본상 회장이 MWC에 나타난 이유는?
2025-03-06 01:16:19"정승환 그리고 키키"…카카오엔터표 팬플랫폼 '베리즈', 베일 벗었다
2025-03-06 11:14:05게임물관리위원회, 사후관리 중심 조직개편 발표… 민간 소통도 강화
2025-03-06 11:10:58"AI 철학자와 대화한다"…밀리의서재, 독서플랫폼 최초 ‘MWC 2025’ 참가
2025-03-06 11:10:47K-POP 팬덤 잡은 에이블리, 2월 '앨범' 거래액 신기록
2025-03-06 11:10:05JMS 美 소송도 기각…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시즌2 제작 순항
2025-03-06 09: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