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위메이드커넥트, 서브컬처 RPG ‘로스트소드’ 국내 출시

[ⓒ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위메이드커넥트는 코드캣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브 컬처 역할수행게임(RPG) ‘로스트소드’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스트소드는 인물들의 서사와 소녀들의 액션에 초점을 맞춘 중세 카멜롯 전설 배경의 서브컬처 기반 액션 RPG다. 현실에서 판타지 공간인 브리타니아로 이동한 소년 에단이 합류한 소녀 기사단의 모험을 담아냈다. 지난 12월 ‘AGF’에서 공개돼 호평 받은 바 있다.

출시 시점엔 챕터 25개를 비롯해 보스 레이드, 격파 모드 ‘오베론의 탑’, 이용자 대전 ‘콜로세움’, 미궁 탐색, 파티 플레이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장비와 아이템, 골드, 경험치 등 유저가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영역별 던전 3곳과 우당탕탕 대소동 등 이벤트 던전 2곳이 이색 플레이 무대로 준비됐다.

이들 콘텐츠 플레이에는 국내의 요한 스튜디오, A3스튜디오를 비롯해 일본의 클로버웍스 스튜디오가 참여한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캐릭터와 상황에 따라 연출돼 이목을 끈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2D 실사 캐릭터와 횡스크롤 등 오락실에서의 즐거운 감성을 담아낸 게임”이라며 “위메이드커넥트와 함께 스토리, 캐릭터, 영상, 디자인, 운영 등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