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삼성전자, 조기 사장단 인사 단행…올해의 '카카오 이모티콘'은?
2024-11-27 17:27:20티빙·웨이브 합병 임박?…모회사들 OTT 사업결합 위한 전략적 투자
2024-11-27 17:06:53"IPTV부터 오리지널 콘텐츠까지"…KT, 'AI'로 미디어사업 혁신
2024-11-27 16:50:194년만에 대표 교체한 LGU+, 후속 임원인사는 '볼트업' 수장
2024-11-27 16:44:04시공간 초월 오프닝에 꼬마 지용이까지…최신 기술 총망라된 '2024 마마 어워즈'
2024-11-27 16:43:08알뜰폰 점유율 제한, ‘졸속심사’ 논란…소위 전날 수정의견 공유
2024-11-27 13:17:35‘분할 위기’ 구글 재판, 내년 4월 진행…“정권 바뀌어도 예정대로”
2024-11-27 18:25:37“사우디 ‘e스포츠 월드컵’, 韓 이스포츠 도약 기회로 삼아야”
2024-11-27 18:24:54[DD퇴근길] 삼성전자, 조기 사장단 인사 단행…올해의 '카카오 이모티콘'은?
2024-11-27 17:27:20“불법 유통 대응력 우수”…네이버웹툰, 문체부 장관 표창
2024-11-27 16:44:21블로믹스 ‘테일즈런너RPG’, 정식 출시 앞서 사전 공개 서비스 시작
2024-11-27 12:06:19정부, 택시 플랫폼 배차·요금 개선 권한 가진다…연말 법 개정 추진
2024-11-27 10:2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