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만원대 5G 요금제, 20여개 더 나온다…"알뜰폰 경쟁력 강화 기대"
2025-03-18 11:39:56최 권한대행, ‘방통위 의사결정 정족수 3인’ 개정안에 거부권 행사
2025-03-18 11:04:50[인터뷰] 위성 보유한 KT, 6G 레이스 먼저 출발했다
2025-03-18 11:00:59“이용자 불편 사전예측” LG유플러스, AI 고객관리시스템 구축
2025-03-18 10:10:54[단독] LGU+가 점찍은 AI 스타트업...MLOps 전문기업 ‘텐’에 30억 투자
2025-03-18 09:24:58생성형 AI로 '무차별 지원' 증가…이력서 홍수에 채용기업은 '비상'
2025-03-18 11:46:29컴투스, NPB 기반 야구 게임 ‘프로야구 라이징’ 26일 출시 확정
2025-03-18 11:40:238년차 ‘배틀그라운드’, 동접자 100만 복귀 눈앞… “원 IP 리스크? 오히려 자산”
2025-03-18 11:00:20인터넷기업협회, ‘스톱! 사이버불링’ 전시회 개최…"건전한 온라인 문화조성"
2025-03-18 10:59:57카카오엔터, 카카오프렌즈 첫 오리지널 웹툰 ‘그래도, 라이언’ 공개
2025-03-18 10:5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