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 라방의 힘” CJ온스타일, 지난해 호실적…대형 IP 더 키운다
2025-02-12 14:45:23SKT, 연내 AI 성과 가시화 의지…사업부별 매출 공개(종합)
2025-02-12 11:55:35이진숙 방통위원장, 복귀 후 첫 전체회의…"방통위 5인 체재 복원 요청"
2025-02-12 11:54:15SKT 유영상, 신임 팀장들과 대화…AI 가시적 성과 창출 주문
2025-02-11 19:32:53IT·게임업계 노조, 주52시간 근무제 예외 적용 반대…"시대 착오적 주장"
2025-02-12 14:37:40위메이드맥스, 매드엔진 편입 효과 본격화 “2025년 실적 개선 탄력”
2025-02-12 13:22:00[종합] "4년 연속 최대 매출" 위메이드, 꾸준한 우상향… ‘이미르’로 탄력 붙인다
2025-02-12 11:55:54위메이드, 영업익 81억원 흑자전환… 매출은 역대 최대
2025-02-12 11:54:28[종합] 엔씨, 반등 준비 완료… 글로벌향 신작으로 “턴어라운드”
2025-02-12 11: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