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일본 최대 웹코믹 플랫폼 ‘메챠코믹’에 리디 전용 브랜드관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리디는 메챠코믹 연재 30일만에 거래액 25억원을 달성한 ‘상수리나무 아래’를 시작으로 일본 콘텐츠 시장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최근 일본 골든위크(황금연휴)를 겨냥해 선보인 웹툰 ‘품격을 배반한다’ 경우, 메챠코믹 연재 2주만에 거래액 10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에 메챠코믹 내 새롭게 선보이는 리디 전용 브랜드관은 리디의 로맨스판타지 웹툰을 모아 볼 수 있는 특별 페이지로, 리디 인기작은 물론 신작 웹툰까지 모두 볼 수 있다. 이날부터 일주일 간 메챠코믹 메인 배너를 통해 리디 브랜드관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후에도 상시 운영된다.
리디는 메챠코믹과 함께 리디의 새로운 작품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리디 브랜드관을 2개월 주기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