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롯데온, 연중 최대 규모 ‘롯데온세상’ 진행…계열사 총집합

[ⓒ롯데온]
[ⓒ롯데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온(ON)세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 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계열사 상품을 비롯해 롯데온이 엄선한 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등 연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롯데온은 실제로 올해 1월부터 계열사와 손잡고 시범적으로 진행한 ‘월간 롯데’와 ‘패밀리 데이’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각 행사가 고객 유입에 효과를 내며 올해 1~3월 롯데온의 앱(App) 방문 고객 수는 전년대비 20%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롯데 4000만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를 담아, 롯데멤버스와 손잡고 ‘온세상 123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 1명씩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23만점을 적립해주며, 매일 123명에게 롯데웰푸드 종합과자 선물세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123점을 적립해준다.

롯데물산과 손잡고 롯데를 대표하는 롯데월드타워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 오후 9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본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의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롯데월드타워 현장을 보여주는 방송을 진행한다. 조명이 켜지는 시간에 맞춰 롯데온에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제공한다.

롯데 계열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롯데 패밀리’ 혜택도 선보인다. 22일 세븐일레븐 비빔밥 상품 1000원부터 ▲23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6900원 ▲2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2만7500원 등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롯데호텔 등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 롯데온이 엄선한 5000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및 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각 최대 20%, 최대 12%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롯데월드타워를 연상시키는 ‘123딜’을 운영해 매일 다른 123개의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계열사 행사상품을 비롯해 롯데온세상 단독 콜라보 상품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을 위한 레고와 영실업, 캐치티니핑, 크록스 등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어버이날을 위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와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헬렌카민스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이 최대 혜택가로 준비됐다. 이 외에도 스토케 유모차와 영유아 식탁의자 트립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같은 기간 ‘온세일’ 행사를 진행해 롯데온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롯데온이 올해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전략 아래 ‘월간 롯데’, ‘패밀리 데이’ 등으로 계열사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 계열사 혜택에 집중한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세상을 기획했다”며, “이번 롯데온세상을 기점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 및 혜택,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