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롯데온, ‘월간 롯데 3월호’서 7개 계열사 인기상품 최대 반값 판매

[ⓒ롯데온]
[ⓒ롯데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온이 오늘(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를 통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월간 롯데 3월호 행사에서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GRS와 손잡고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오늘(18일) ‘롯데리아 T-REX 세트’ 4900원을 시작으로, ▲19일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200원 ▲20일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500원 ▲21일 ‘롯데리아 양념감자’ 1000원 ▲22일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3900원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과 손잡고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에 활용하기 좋은 시그니엘 서울 및 부산 객실과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롯데렌터카, 롯데물산 등과 손잡고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롯데온 단독으로 ‘롯데칠성X일광전구’ 한정판 상품도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객 및 계열사들로부터 ‘월간 롯데’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계속해서 고객 관심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3월 행사에서는 롯데GRS 간식 상품을 비롯해 봄 나들이를 위한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렌터카 등의 상품을 최대 반값 혜택으로 선보이니, 파격적인 혜택으로 롯데 상품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월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시작 2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됐고, 이는 1월 행사 20분 대비 더 폭발적이었다.

롯데호텔과 롯데칠성음료는 목표했던 판매 수량을 30% 이상 넘어서는 성과를 냈으며, 롯데호텔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임에도 행사 상품 중 가장 높은 클릭 수를 기록하기도 헀다.

더불어 월간 롯데에 참여한 각 계열사들은 긍정적인 성과를 확인하고, 계열사 간 시너지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의 계열사에서는 자사 앱(App) 및 웹사이트에서 롯데온 월간 롯데 행사를 적극 홍보하며, 고객이 혜택과 필요에 따라 계열사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