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주 이용자는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들이다. 이를 감안해 홈페이지는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든 점이 특징이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도 높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에선 메이크샵 회원 누구나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이는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메이크샵 측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