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그라비티가 신작 게임 홍보를 위한 TV 광고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연예인 김희철, 임윤아와 함께한 ‘라그나로크X:넥스트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 TV 광고 2종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X는 그라비티 지식재산권(IP) ‘라그나로크’를 계승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라그나로크X 광고 영상은 총 2편으로, 게임 내 주요 시스템과 특장점 등을 임윤아와 김희철이 소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그라비티는 광고 영상 ‘정식 출시 프로모션 편’을 통해 라그나로크X 출시 기념 아이템 지급 코드도 공개했다. 영상에 공개된 코드를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면 ‘윤아&희철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총괄이사는 “홍보 모델인 김희철, 임윤아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 2종을 통해 라그나로크X 특장점을 매력적으로 표현하려 했다”라며 “많은 이용자가 다양한 콘셉트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한정 장비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