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한빛 ‘오디션’, 팬아트 공모전 수상작은?…“검은토끼해 주제 열띤 참여”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오디션’이 검은토끼해를 주제로 한 팬아트 수상작을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제2회 유저 팬아트 공모전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그려보리’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2023년 ‘검은 토끼해’를 주제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는 유저 1인당 평균 2개 이상의 작품을 제출했다. 대상에는 유저 닉네임 ‘연주’가 제출한 작품이 선정됐다. 해당 작품은 오디션 콘텐츠 중 하나인 ‘커플가든’ 콘셉트 배경에 남녀 아바타 모습, 복주머니, 검은토끼 인형 등이 배치됐다.

또한 ▲최우수상에 ‘김백송’, ‘꽃쁘’ ▲우수상에 ‘에구구’, ‘전여친’, ‘오예슬’ ▲장려상에 ‘정음’, ‘큐브(Cube)’, ‘백나비’, ‘수정’, ‘현승희’의 출품작을 각각 선정했다.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작 경우 모든 오디션 이용자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게임 로딩 이미지에 오는 19일 점검 후부터 게시되는 특전을 부여한다. 부상으로 대상에는 이벤트캐시 20만원 및 오디션 아트워크가 그려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는 각각 소정의 이벤트캐시를 시상하며, 수상작 외 참가상으로 ‘크레이지퀸의 이벤트상자E’ 10개가 오는 19일 지급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수많은 오디션 이용자가 자신만의 느낌을 담아 다양하게 표현해 준 팬아트들을 보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고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2023년에도 오디션은 고객과 함께 게임을 만든다는 자세로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로 보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