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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채팅으로 명품 쇼핑하자"...신라면세점, '라뷰ON' 서비스 도입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에 우선 도입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신라면세점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손잡고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지 않고도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전문가와 실시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를 통해 화상과 채팅 두 가지 버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 도중 물건 구매도 가능하다. 또 고객의 이전 상담 기록이 보관돼 지속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신라면세점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등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우선 서비스를 도입한 뒤 향후 화장품과 패션 등으로 대상 브랜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2019년 신라면세점은 면세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 플랫폼 '신라TV'를 운영하는 등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 김보연 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기존에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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