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반

"우유크림빵 먹고 기부하자"... 5천원 상품권 지급, 소셜미디어 이벤트 '풍성'

-14일까지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GS 상품권 증정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와 함께 14일까지‘#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캠페인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국산 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공동 캠페인이다.

브레댄코는 국산 우유가 가득 든 신제품 ‘하얀 구름빵’ 과 ‘우유생크림 라운드’를 출시했다. 양 기관은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 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 계정 @kmilk_love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고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브레댄코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readnco_kr 통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기부 캠페인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국산 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을 보장하는 국산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하여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우유를 콜라보하여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