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낚시도 즐겨요”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위메이드플레이가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원작 시즌4의 1화 낚시편을 활용한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경쟁 콘텐츠 ‘도전! 낚시왕’을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도전! 낚시왕은 퍼즐 플레이와 미션 수행 등으로 획득한 미끼를 사용해 이용자가 포획한 물고기 합산 무게로 순위를 매기는 경쟁 콘텐츠다.

위메이드플레이는 30명 단위 무작위 이용자로 구성한 개별 그룹에서 순위에 따른 아이템과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최소 6000개 이상 그룹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잡는 낚시 경쟁이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어류 도감을 기반으로 그려낸 새우, 고등어, 참다랑어, 개복치, 고래 등 바다 생물 수십 종과 부가 콘텐츠 역시 재미를 더할 요소다. 이에 따르면 포획 물고기를 기록하는 ‘선박 일지’, 월척을 낚을 때 연출되는 아이스베어의 환호 등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4의 낚시편을 게임에 맞춰 재구성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위메이드플레이 김다희 기획자는 “도전낚시왕은 퍼즐과 이벤트형 미니 게임을 연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며 “미니 게임 곳곳에서 원작 지식재산(IP)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게임과 애니메이션 팬 모두가 반길 신설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기존 게임 서비스 확대와 함께 이르면 3분기 말부터 블록체인 기반 P&E(Play & Earn) 신작들의 해외 출시와 대체불가능한토큰(NFT) 기반 멤버십 서비스 '애니팡 클럽' 등 신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