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야놀자와 현대카드가 함께 여행·레저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야놀자는 지난 25일 현대카드와 새로운 여가 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야놀자가 보유한 여가 관련 빅데이터와 현대카드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결합해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양사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또한, 양사는 올해 하반기 여행·레저 전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이하 PLCC)를 출시한다. 전용 PLCC는 야놀자를 비롯해 ▲인터파크 ▲데일리호텔 ▲트리플 등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을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진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야놀자 서비스와 현대카드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노하우를 결합해 뉴노멀 시대 여행·레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 기술력을 결합해 새로운 여가 문화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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