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엔씨소프트, 채용 연계형 하계 인턴사원 모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7월부터 근무할 인턴을 모집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2022년 하계 인턴사원(2022 NCSOFT Summer Intern)을 오는 5월2일부터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총 25개 부문이다. 게임사업(온라인/모바일 부문), 게임사업(경험분석/사업개발 부문), 게임 인공지능(Game AI)부터 조직문화(OD), 인사(HRM)까지 다양하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엔씨 테스트,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5월2일부터 12일 오후 2시까지 엔씨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전문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또는 오는 2023년 2월 학위 취득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7주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한다. 우수 수료자는 엔씨 플래그십(NC Flagship) 제도를 통해 2023년 정규직 신입사원 입사 기회를 얻는다.

엔씨는 지원자 편의성을 위해 전형 절차 및 진행 방식을 대폭 개편했다. 모든 전형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항목과 글자수 제한은 축소됐다. 개발 직군 경우 코딩 테스트 전형을 확대해 실력 발휘의 장을 마련했다.

코딩 테스트는 개발 직군 10개 부문에서 시행한다. 지원서 접수 후 개발자 커리어 플랫폼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응시 가능하다.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입사 시 총 상금 1000만원을 수여한다.

채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2일에 열리는 ‘2022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NC) 채용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