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니스

요기요 ”새출발 함께할 전직군 개발자 모십니다”

- 11월17일 저녁 7시30분 개발자 대상 온라인 채용 설명회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재도약에 나선 요기요가 개발자 전직군 채용에 나섰다.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 위대한상상(대표 강신봉)은 17일 저녁 7시30분부터 스타트업 미디어 ‘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구개발(R&D)센터 전직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요기요는 핵심 정보기술(IT)인재를 확보해 3년 내 1000명 규모 R&D센터 구축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자바 개발자까지 채용 범위를 확대하며 개발자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는 강신봉 대표를 비롯 개발 수장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CTO), 이용규 최고제품책임자(CPO) 등 주요 경영진 및 실무진이 총출동한다. 임직원들이 직접 새롭게 출발하는 요기요의 나아갈 방향과 사내문화 등을 예비 지원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요기요 R&D센터 실무자들이 직접 전하는 요기요만의 애자일 개발 문화와 서비스 커리어 등 생생한 정보와 인사이트도 함께 전달한다. 여기에 채용 담당자가 직접 요기요 R&D센터 대규모 채용 계획과 채용 프로세스 등 채용 전반을 상세히 소개한다.

강신봉 요기요 대표는 “요기요가 커머스 시장 하이퍼 로컬 커머스 플랫폼으로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 좋은 개발 인재들을 데려오고 개발 업무 환경을 구축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로운 도전으로 고객 삶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나갈 요기요 미래에 많은 개발자분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