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떡볶이 덕후 모여라"…배민, 떡볶이 대잔치 개최

[디지털데일리 임재현기자] 배달의민족이 11월11일 ‘떡볶이의 날’을 맞아 떡볶이 애호가를 저격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2021 배민떡볶이마스터즈 떡볶이대잔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뒀다.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국물 떡볶이 최초 공개는 물론, 전국 떡볶이 맛집 밀키트 판매, 프랜차이즈 떡볶이 할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 오후 7시 박막례 할머니가 배민쇼핑라이브에 직접 출연해 떡볶이 밀키트를 최초 공개한다. 박막례 할머니 떡볶이 영상은 조회수 260만회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끈 바 있다.

행사 기간 ▲걸작떡볶이치킨 ▲떡군이네떡볶이 ▲떡참(떡볶이참잘하는집) ▲삼첩분식 ▲을찌로국물떡볶이 ▲태리로제떡볶이 6곳과 함께하는 3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먹거리 산지 직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는 제주 명랑스낵부터 청주 칠구떡볶이까지 전국구 유명 떡볶이 밀키트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배민상품권을 최대 1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숨겨진 떡볶이를 찾아라’가 열린다. 11일 ‘떡볶이의 날’에는 분식 카테고리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이 전원 지급된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이번 행사를 위해 댄스 크루 ‘훅’과 떡볶이송 댄스 비디오를 제작했다. 훅 멤버 7명이 가래떡에서 떡볶이로 변신하는 과정을 콘셉트로 담은 이번 댄스 비디오는 배달의민족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