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28일 게임 소식]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디아블로2 레저렉션·서머너즈 워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신규 코스·챕터 공개=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 신규 코스와 챕터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1대1 이용자간 전투(PvP) 모드인 ‘월드투어’에 13티어 ‘뎬츠 구름바위’ 코스를 추가했다. 뎬츠 구름바위는 신규 골프 코스로, 9개의 새로운 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싱글플레이가 가능한 ‘어드벤처 모드’에 ‘챕터 5’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챕터는 투어 포인트 6000점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이곳에서 다채로운 미션 수행을 해나가며, 컨트롤의 한계에도 도전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부터 10월19일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 눈송이 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눈송이’를 적립해준다. 이번 이벤트에는 노트북,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10월11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는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100% 당첨을 보장받고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온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날에도 참여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가을맞이 미션 이벤트 진행=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가을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10일까지 유저들이 주어진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시나리오, 월드보스, 카이로스 던전을 비롯해 이계의 틈, 차원홀 등 서머너즈 워의 주요 전투 콘텐츠를 매일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특히 아레나와 최근 서머너즈 워에 도입된 신규 PvP인 ‘2vs2 팀 대전’을 포함한 월드 아레나 콘텐츠도 이번 이벤트의 미션으로 즐길 수 있다. 미션은 일 최대 4회까지 클리어 가능하다.

완료 횟수에 따라 마나석, 에너지를 비롯해 각인된 소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중 변경되는 하나를 매일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된 최종 미션 클리어 횟수에 따라서 고대의 주화,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등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