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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로코, 콘진원 ‘2021 게임더하기 사업’ 협력사 선정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대표 안익진)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이 주최하는 ‘2021 게임더하기 사업’의 글로벌 마케팅 부문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몰로코는 이번 사업에서 모바일 앱 및 디지털 마케팅을 희망하는 업체에 머신러닝 기반 광고 자동화 플랫폼인 ‘몰로코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몰로코 클라우드는 원하는 때에 원하는 국가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해당 광고가 어디에, 어떻게, 얼마에 거래됐는지를 포함한 데이터를 노출 단위로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게임더하기 사업’은 국산 게임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 기업은 오픈마켓 형태의 전용 플랫폼 ‘게임더하기’에서 현지화·마케팅·인프라 등 해외진출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게임더하기에는 전문인력을 보유한 50여 개의 협력사가 제공하는 150개 이상의 서비스가 등록돼 있다.

몰로코 클라우드는 전 세계 250만 개의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사내에서 직접 한 번에 운영할 수 있는 관리 허브를 제공한다. 현재 몰로코는 게임더하기 사업에 선정된 여러 게임사와의 협력을 논의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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