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반

롯데하이마트, 12월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진행

- 12월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제품 구매 시 최대 75만원 캐시백 등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2020 베스트 어워즈’ 행사도 진행한다. TV·냉장고·식기세척기 등 올 한해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여러 품목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 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5만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최근 1년 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했던 고객은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를 통해 12월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쿠·쿠첸·다이슨 등 인기 중소브랜드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평소 갖고 싶었던 가전제품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연말 선물을 특별 혜택가에 구매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